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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edIn을 사용하여 첫 번째 개발자 일자리를 얻는 방법 – 단계별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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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edIn은 일종의 플랫폼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제공하는 기회와 전문적인 연결을 용이하게 하는 용이성 때문에 그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실제 연결의 베니어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물질은 대부분 자체 서비스 네트워킹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싫어합니다.


실제로 이 두 극단은 모두 어느 정도 진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LinkedIn은 계정을 생성 할 수 있는 마법의 솔루션이 아니며 수백 개의 회사가 귀하에게 돈을 쏟고 자하는 즉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하루 종일 스팸 연결 요청을 보내는 채용 담당자와 가짜 네트워크 담당자의 cesspool이 아닙니다.


플랫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LinkedIn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전문적인 경험이 없더라도 눈에 띄고 주목 받고 채용 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핵심은 해당 문장의 일부를 올바르게 사용했을 때에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중요한 첫 번째 직업을 얻기 위해 LinkedIn을 활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을 살펴볼 것입니다.


프로필 설정과 연결 / 네트워킹 전략을 모두 다룰 것입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를 찾는 채용 담당자와 고용주에게 가시성을 높이고 귀중한 기회를 제공 할 수 있는 업계 사람들과 관계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예제를 좋아하기 때문에 제가 첫 직장을 얻으려는 새로운 React 개발자 인 것처럼 예제를 사용하여 이 과정을 안내 할 것입니다.


특정 상황과 목표를 사용하여 따라갈 수 있습니다.


LinkedIn 프로필을 설정하는 방법 


LinkedIn에서 프로필을 설정하는 주요 목표는 주로 채용 담당자와 고용주와 같은 적합한 사람들이 귀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채용 담당자는 LinkedIn에서 좋은 후보자를 찾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채용 담당자를 위한 리소스가 없을 수 있는 소규모 대행사 및 기타 소규모 회사도 좋은 인재를 찾기 위해 LinkedIn을 사용합니다.


여기에 있는 두 그룹의 사람들이 모두 볼 수 있기를 원하므로 그들이 귀하의 기술과 일치하는 사람을 검색 할 때 귀하를 찾습니다.


강력한 LinkedIn 프로필의 각 구성 요소를 살펴 보겠습니다.


올바른 키워드 사용 


그것은 모두 키워드로 시작됩니다. 키워드는 프로필의 콘텐츠를 구성하는 방법입니다. 이 키워드는 의미가 있는 프로필의 관련 부분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가독성을 유지하여 로봇처럼 들리지 않고 실제로 프로필을 보는 인간에게 여전히 호소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내가 포함하고 싶은 일부 키워드는 React, GraphQL 및 Node 일 수 있습니다.


저는 JavaScript처럼 너무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것보다 좀 더 구체적이고 제가 배우고 있고 함께 작업하고 싶은 특정 기술을 넣는 것을 좋아합니다.


동시에 여기에 균형이 있습니다. 너무 좁아서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지 않을 물건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너무 좁은 예로 Next, Firebase 및 Tailwind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매우 구체적인 기술이며 누군가가 특별히 그것들을 검색 할 가능성은 React보다 적습니다.


그러나 React를 알고 React를 기반으로 한 몇 가지 다른 스택에서 기본적인 숙련도를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은 사용 중인 특정 스택이 특정 스택과 다르더라도 누군가에게 호소력을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을 배울 수 있다는 사실을 전달하면서 작업하고자 하는 특정 기술을 사용하는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예에서는 React, GraphQL 및 Node를 키워드로 사용하겠습니다.


소개 작성 


프로필의 소개 부분은 사진, 헤드 라인, 배너 이미지, 이름, 위치 및 URL로 구성됩니다.


사람들이 귀하와 귀하의 프로필에 대해 받게 될 첫인상을 형성하므로 올바르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개 섹션의 각 구성 요소를 한 번에 하나씩 살펴 보겠습니다.


첫째, 빅 3.


이 처음 세 가지 구성 요소는 LinkedIn에서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하거나 다른 사람의 피드에 표시 될 때마다 표시됩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귀하의 프로필을 클릭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유일한 부분입니다.


당신의 이름 


꽤 자명하다. 실제 이름과 성을 사용하십시오. 닉네임은 괜찮습니다. 어딘가에 고용된다면 그렇게 한다면 괜찮습니다.


가능한 경우 모든 프로필과 웹 사이트에서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온라인 존재의 브랜딩 측면이 강화됩니다.


예 : 제 이름은 Kenneth Rogers이지만 LinkedIn은 Ken Rogers라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제가 사용하는 것이고 모든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프로필 사진 


프로필 사진은 프로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자신의 사진을 포함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약간의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프로필을 보는 사람들에게 불필요한 무의식적 편견을 유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사실 일 수 있지만 대안을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가 좋든 싫든 프로필 사진에 빈 공간이 있으면 불완전 해 보입니다.


따라서 무의식적 인 편견은 피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든 그렇지 않든 그것은 과정의 일부입니다.


고품질 사진을 갖는 것이 비워 두거나 실제로 본인이 아닌 것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의 경우 기본 사항이 적용됩니다.


산만하지 않은 중립적 인 배경으로 선명하고 고품질의 얼굴 사진, 가급적 웃고 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렇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행히도 요즘 스마트 폰에는 놀라운 기능이 있습니다.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아는 친구에게 물어 보거나 휴대폰 사진에 대해 조금 배우면 좋은 첫인상을 주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프로필을 보고 직접 만난 경우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만드십시오. 애완 동물이나 가족이 없으며 당신의 명확한 얼굴 사진입니다.


표제 


헤드 라인은 LinkedIn 프로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짧지만 검색 가시성 및 누군가가 귀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클릭 할 것인지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다면 좋은 헤드 라인은 무엇일까요? 인간 독자와 LinkedIn 검색 엔진 모두에게 동시에 어필해야 합니다.


즉, 당신이 하는 일 (또는 하고 싶은 일)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데있어 명확하고 간결해야 합니다.


내가 권장하지 않는 한 가지는 프로필에 "Junior", "Aspiring"또는 "Student"와 같은 단어를 넣는 것입니다.


현재 코드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만드는 경우 현재 개발자이므로 공식 직책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현재 개발자가 아니라는 말은 모두 삭제하세요. 그것은 거짓말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이 실제로 가지고 있지 않은 어떤 경험도 속이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능력과 자신을 개발자, 코드로 무언가를 만드는 사람이라고 부르는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 것입니다.


헤드 라인에는 전문 분야 (일하고 싶은 것)와 고유 한 가치 제안 (특히 테이블에 가져온 것)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첫 번째 부분은 자명하지만, 새로운 개발자로서 고유 한 가치 제안을 어떻게 가질 수 있습니까?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전문 분야 나 과거 프로젝트에서 성취 한 독특한 것만 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에 관심이 있고 접근성을 통합하는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까?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되는 매력적인 헤드 라인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접근성이 높은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React 개발자"와 같은 것입니다.


우리는 거기에 우리의 키워드 중 하나가 있습니다. 접근성을 키워드로 식별 한 경우 잠재적으로 두 개가 있으며 회사를 위해 테이블에 가져 오는 가치를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제 프로필에서는 "React 및 GraphQL에서 우수한 사용자 경험 구축"으로 이동하겠습니다.


저는 React 개발자가 되고 싶고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만드는 데 열정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이것은 깨끗한 코드, 잘 테스트 된 코드 등일 수 있습니다.


조직에 가치를 더하는 고유하게 집중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기술적 일 필요도 없습니다. 개발과 관련된 다른 소프트 스킬을 활용 한 배경이 있다면 거기에 통합하십시오.


예전에 고객 서비스에서 일 했으므로 커뮤니케이션은 강력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통해 클라이언트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구축 한 도구가 해당 작업을 잘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React 애플리케이션 구축"이라는 제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결정할 사항은 처음에 원하는 헤드 라인 부분입니다.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처음 65 ~ 80 자만 검색 결과 및 콘텐츠 피드에 표시됩니다.


따라서 작업의 어떤 측면이 더 중요한지 결정하고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배너 이미지 


배너 이미지를 사용자 지정하는 것은 프로필을 사용자 지정하는 데 시간이 걸렸고 모양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정말로 관심이 있음을 알리는 작은 세부 사항 중 하나입니다.


배너 이미지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스톡 사진이나 자신에 대해 전달하는 사진을 찾을 수 있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콜로라도에 살고 산을 좋아하므로 산 사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당신에 대해 전문적인 내용을 전달할 필요는 없지만 일반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코드가 있는 컴퓨터 사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른 새로운 개발자와 구별 할 수 있는 기능이 없기 때문입니다.


다른 옵션은 경력 목표를 전달하는 자신 만의 배너 이미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컨설턴트가 이 작업을 수행하며 저에게도 비슷한 일이 있습니다.


Canva를 사용하거나 Fiverr에서 누군가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


배너에 넣을 수 있는 것 :


  • 함께 일하는 기술의 아이콘
  • 오버레이가 있는 다른 사진과 테이블에 가져올 수 있는 것을 설명하는 텍스트


다음은 이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image-96.png 


여기서 Justin은 그의 주요 전문 운전자를 강조하고 그의 웹 사이트를 나열합니다.


코딩을 하도록 하는 특정 임무가 있는 경우 좋은 예입니다.


보시다시피 배너 이미지는 화려하거나 복잡 할 필요가 없으며 일반적으로 더 단순한 것이 좋습니다.


내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image-98.png 

개인적으로 저는 이 두 번째 스타일의 배너를 사용합니다. 첫 번째 배너에는 당신이 하는 일을 설명하는 텍스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으로서 당신에게 더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것을 생각해내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여전히 당신에 대해 뭔가를 전달하는 아름다운 그림이 기본값보다 낫습니다.


URL 


URL 사용자 지정은 10 초가 걸리지 만 프로필에 약간의 세련미를 더하는 작은 세부 정보 중 하나입니다.


URL을 이름과 성의 형식으로 변경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이름의 이니셜 및 기타 형식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보통 Ken Rogers 또는 Kenny Rogers로 이동하지만 둘 다 가져 왔으므로 내 URL은 https://linkedin.com/in/kennetharogers이며 내 이름과 중간 이니셜을 모두 사용합니다.


요약 


의견은 요약에 가장 적합한 길이에 따라 다르지만 개인적으로 더 짧은 요약을 권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내가 알아 차린 한 가지는 사람들이 자신의 전체 인생 이야기를 요약이나 포트폴리오 사이트에 대한 페이지와 같은 장소에 포함해야 한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온라인 글쓰기와 같은 온라인 프로필을 생각해보십시오.


글에서 헤드 라인이나 서론의 유일한 목표는 독자가 다음 줄을 읽도록 하는 것입니다.


LinkedIn 헤드 라인 및 요약의 목표는 채용 되는 것이 아니라 프로필을 보는 사람이 다음 단계를 수행 할만큼 충분히 관심을 갖도록 하는 것입니다. LinkedIn에서 DM을 보내거나 이메일을 보내거나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 구직 프로세스는 이 단계별 방식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각 구성 요소가 가장 잘 사용되는 용도에 집중할 수 있으며 너무 많은 정보로 인해 너무 빨리 사람들을 압도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를 요약에 어떻게 적용 할 수 있습니까?


요약의 처음 두 줄에 독자를 연결하고 싶습니다. 링크드 인은 그 너머를 보려면 "더보기"버튼을 눌러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작업을 좀 더 쉽게 작성하기 위해 다음 구조를 사용합니다.

  • Hook
  • Mission
  • Expertise
  • Proof
  • CTA

후크에서, 당신은 당신에 대해 독특하고 흥미로운 것을 사용하고 더 읽어야 만 닫을 수 있는 루프를 열고 싶어합니다. 이것이 독자가 전체 요약을 읽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제 배경 지식과 여기에서 코딩을 시작한 이유를 통합하고 싶습니다. 나중에 요약에서 설명하는 해당 프로세스 중에 발생한 일에 대해 힌트를 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렇게 하면 다음과 같이 작성할 수 있습니다.


"첫 웹 앱을 만들기 전에 하루 종일 지게차를 운전 한 후 코딩에 많은 시간을 쏟았습니다.하지만 그렇게 했을 때 제 자신에 대해 예상치 못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배우고 자하는 동기가 있음을 보여주고 그렇게 하는 데 전념하고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독자의 관심을 사로 잡습니다. 내가 무언가를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었음을 간단히 언급하고 내가 무언가를 배웠다는 힌트를 미션 섹션에서 계속 설명 할 것입니다.


"저는 코딩을 정말 좋아하는 이유를 배웠습니다.이 특정 앱은 제 인생에서 겪었던 작은 문제와 일관된 저널링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완성함으로써 저는 누군가의 삶을 더 쉽게 만드는 실제 무언가를 만들 때 얻는 엄청난 만족감을 깨달았습니다. , 코드와 내 노력 만 사용합니다. "


이제 우리는 내가 실제로 코딩하는 이유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채용은 일부 회사에서 시도하는 것처럼 자동화 된 로봇 프로세스가 아닙니다.


당신의 프로필을 보고, 당신에게 연락하고, 당신을 고용 할 사람들입니다. 누군가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개인적인 차원에서 연결되어야 합니다.


이제 위에 나열된 "무엇"과 "이유"를 실제로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전문 지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전에 선택한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은 또 다른 위치입니다. 이 예에서는 React, GraphQL 및 Node를 선택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요약의 이 섹션을 작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강조와 접근성, 유용성을 갖춘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함으로써 React, GraphQL 및 Node를 사용하여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착합니다."


누구든지 이런 말을 할 수 있고, 증거와 함께 백업해야 합니다. 즉,이 섹션에서 논의하는 정확한 도구와 개념을 사용하여 완전한 프로젝트를 한두 개 구축해야 합니다.


잠시 후에 그것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명확한 CTA로 이 섹션을 마무리하여 독자들이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제 능력을 키우면서 제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팀에 제 기술을 공헌하고 싶습니다. 유능하고 동기가 높은 개발자를 찾고 있다면 채팅을 합시다. email @ example로 저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com 또는 LinkedIn에서 나를 DMing하여. "


이것은 사람들에게 취해야 할 명확한 행동을 제공하고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자, 우리가 말한 증거에 대해.


여기에 나열하는 것보다 한두 개의 프로젝트로 연결되는 링크와 여기에 대해 작성한 속성을 보여주는 글을 포함하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추천"섹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 


주요 섹션은 간단하지만 매우 강력합니다.


여기서 제가 권장하는 것은 요약에 나열한 기술 및 속성과 일치하는 프로젝트 한두 개, 그리고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한두 개의 글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의 경우 프로젝트의 라이브 버전이나 GitHub 페이지에 연결하지 마세요. 독자가 프로젝트를 구축 한 방법과 이유를 안내하는 전용 페이지가 포트폴리오 사이트에 있어야 합니다.


포트폴리오 사이트 구축은 이 가이드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훌륭한 포트폴리오 사이트 구축에 대한 Josh Comeau의 책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경험 


경험이 없을 때 체험란에 무엇을 넣을 수 있습니까?


다른 직업이 다른 분야에 있더라도 사용할 수 있는 거의 항상 관련 경험이 있습니다. 


다른 분야에서 배운 소프트 스킬이 웹 개발과 관련이 있는 방식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여기서 중요합니다.


제가 권장하는 것은 거의 모든 고용주가 중요하게 여기는 이 기술 목록을 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전 작업에서 활용해야 했던 것 중 어떤 것이 좋은 개발자가 되는지를 확인하십시오.


귀하가 받은 특정 업적과 수상 내역은 물론 이러한 기술을 입증하는 구체적인 예를 기재하십시오.


예를 들어, 저는 개발자가 되기 전에 서버로 일하면서 지게차를 운전했습니다.


그 목록에서 제가 자주 사용했던 몇 가지 기술은 의사 소통과 적응성이었습니다.


그럼 내가 어떻게 그것을 내 경험에 통합 할 수 있는지 봅시다.


내 서버 경험 섹션에서 다음과 같이 작성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정확하고 손님이 만족할 수 있도록 동시에 여러 테이블을 제공했습니다. 여러 교대 근무를 통해 레스토랑 트래픽이 증가 및 감소함에 따라 호스팅 및 버스와 같은 여러 업무를 수행하여 변화하는 요구에 적응했습니다."


이것은 간단한 예이지만, 좋은 의사 소통과 고객 서비스를 유지하면서 여러 책임을 다할 수 있으며, 반드시 내 일차가 아닌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적응할 수 있고 팀을 도울 의향이 있음을 전달합니다. 함수.


많은 사람들이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예를 들어 보여주는 대신 특정 기술이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프리랜서로 일한 적이 있다면 회사 이름이나 자신의 이름으로 한 경우 관련 업무 경험으로 여기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고객이나 고용주에게 제공되는 결과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가능하다면, 당신이 성취 한 구체적인 일들과 그것이 당신이 일한 조직이나 사람에게 어떻게 기여했는지 나열하십시오.


교육 


공식 교육이나 부트 캠프가 있다면 여기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완료 한 코스 작업을 여기에 넣으십시오. Udemy 코스 또는 freeCodeCamp 커리큘럼 인증서와 같은 것도 여기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귀하가 수강 한 구조화 된 교육 프로그램 또는 과정은 교육 섹션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기술 


귀하의 기술을 위해 선택한 키워드를 기반으로 상위 3 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상위 3 개는 가장 중요하며 프로필을 필터링 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머지에 관해서는 내가 선호하는 경험 법칙은 완전한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데 사용한 기술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만져본 모든 기술을 여기에 나열하지 마십시오. 이는 고용주와 채용 담당자에게 가능한 모든 직업을 얻기 위해 필사적이라는 미묘한 힌트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그렇게 많은 일에 능숙 해지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권장 사항 


얻을 수 있다면 권장 사항이 좋습니다. 과거에 함께 일한 사람들로부터 추천을 받아보십시오.


그것들을 얻는 것은 외부 요인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필수는 아니지만 가능하면 하나 또는 두 개를 얻으십시오.


LinkedIn에서 도달 범위를 확대하는 방법 


프로필이 정해 졌으니 이제 사람들 앞에서 프로필을 볼 시간입니다.


LinkedIn의 나머지 절반은 적절한 유형의 사람들을 만나고 조직에 귀중한 추가자가 될 사람으로 레이더를 잡기 위해 적절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적절하게 생성 된 프로필에 기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제 가능한 한 많은 눈 앞에서 이를 가져와야 합니다.


LinkedIn의 검색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프로필을 최적화 했지만 이 과정에서 수동적이기를 원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오른쪽 눈앞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어색한 과정이 아닐 것입니다. 우리는 대부분 사람들과 연결하고 콘텐츠를 게시 할 것입니다.


DM을 보내거나 LinkedIn에서 자신을 판매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두 부분으로 구성된 프로세스입니다.

  • 사람들과 연결
  • 매력적인 콘텐츠 작성


LinkedIn에서 사람들과 연결하는 방법 


먼저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당신은 당신이 연결하고 있는 사람들에 대해 의도적이기를 원합니다.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수직으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네트워킹의 좋은 부분을 수평 연결에 집중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과 같은 수준의 사람들과 연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건 잘못이 아니에요. 그렇게 해서는 안된다는 말이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의 노력은 당신이 원하는 직위에 있거나 당신과 같은 사람들을 고용하는 직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더 잘 소비됩니다.


따라서 시작하기 좋은 곳은 존경하고 일하고 싶은 회사를 찾고 해당 회사의 직원, 현재 원하는 일을 하는 사람들, 해당 회사의 채용 담당자와 연결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LinkedIn이 연결될 관련 사람들을 추천하기 시작하여 이 프로세스를 훨씬 쉽고 빠르게 만듭니다.


연결 요청 메시지에 상충되는 감정이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사용자 지정 메시지의 가치를 이해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실제로 기본 메시지로 더 나은 수락률을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 이상 사용자 지정 메시지를 작성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직접 실험하고 싶은 것입니다.


둘 다 시도하고 무엇이 더 나은지 확인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메시지의 경우 단순하게 유지하고 업계의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려는 새로운 개발자라고 말하십시오.


개인 DM을 보내거나 지금 그들과 우정을 쌓으려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가시성을 높이려는 것입니다. 장기적인 연결은 가치 있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형태로 올 것입니다.


좋은 콘텐츠를 작성하고 LinkedIn에서 공유하는 방법 


그렇다면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하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LinkedIn에 어떻게 작성합니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과정에서 제가 배우고 있는 것에 대해 글을 쓰는 것입니다. 그러나 – 이것은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 교사 / 권한의 관점에서 그것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과정에서 제가 배우고 있는 것에 대해 글을 쓰는 것입니다. 그러나 – 이것은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 교사 / 권한의 관점에서 그것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그리고 LinkedIn은 지나치게 기술적 인 유형보다 높은 수준의 개념적 유형의 콘텐츠에 더 좋습니다.


그러니 기술적 인 것 자체보다는 당신이 배우고 있는 높은 수준의 교훈에 대해 쓰십시오.


그래서 제가 Gatsby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었고 약간의 노력 끝에 튜토리얼을 따르지 않고 문서 만 PWA로 바꾸는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다음 줄을 따라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저는 튜토리얼을 따르지 않고도 Gatsby 사이트를 프로그레시브 웹 앱으로 전환 할 수 있었습니다.


튜토리얼과 코스는 훌륭하지만 우리가 스스로 솔루션을 구현하고 그 과정에서 불가피한 버그와 장애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실제 학습이 이루어집니다.


문제를 헤쳐나가고 해결책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할 때마다, 투쟁은 뇌가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학습하는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이 진정한 성장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


당신은 당신이 무언가를 만들 때마다 배우고 있다는 사실과 개발자가 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한 여정을 계속하고 있다는 사실을 콘텐츠가 전달하고 다른 사람들과 그 통찰력을 공유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마음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어떤 종류의 개발자가 될 것인지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고 의도적으로 연결해두면 다른 새로운 개발자들 사이에서 돋보일 수 있는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천천히, 당신을 고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연락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회사에 대한 채용 공고가 표시되기 시작하면 이미 유능한 사람으로서 그들의 레이더에 있을 것입니다.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열쇠는 어디에서나 영감을 보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Twitter를 검색하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기사를 읽고, 팟 캐스트를 듣는 등의 작업을 할 때 콘텐츠 영감과 아이디어를 적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매주 콘텐츠를 작성하고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마무리 


이러한 단계를 따르면 LinkedIn에서 발견되고 업계 사람들과 새로운 관계를 구축 할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그것은 마법의 총알이 아니지만 강력한 구직 전략의 한 조각이며 첫 번째 직업을 찾을 때 퍼즐의 중요한 조각이며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머지 로드맵에 대해서는 Lever.so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경험이나 교육에 관계없이 새로운 개발자가 첫 번째 작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단계별 과정 및 멘토링 커뮤니티입니다.


https://www.freecodecamp.org/news/linkedin-handbook-get-your-first-dev-j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