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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엔진 최적화 체크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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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 : 건강한 사고 방식 


공유 된 SEO 문화 구축 


제대로 수행 SEO는 한 번 구현 한 다음 다시 생각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수년에 걸쳐 신중하게 관리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가 너무 압도적으로 느껴지는 이유 중 하나는 오랫동안 방치 된 SEO가 큰 문제로 쌓이기 때문입니다. 잘 관리 된 SEO는 꿈처럼 실행되며 알고리즘 업데이트의 난기류에 더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SEO의 가치를 전달하고 강의로 하지 마십시오. 모범 사례를 따르면 일반적으로 더 나은 웹 사이트, 더 많은 유기적 트래픽, 더 행복한 방문자를 의미합니다.


https://www.smashingmagazine.com/search-engine-optimization-checklist


'품질'이 아닌 품질 


때로는 품질에 대한 약속보다 품질에 대한 이야기가 더 많습니다. 모든 통계, 도구 및 빠른 승리 뒤에는 한 가지 간단한 SEO 진실이 있습니다. 가능한 한 좋은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귀하의 임무입니다. 그래야만 검색어를 놓고 경쟁하는 다른 모든 사이트보다 더 나아지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UX 디자인에서 카피 라이팅에 이르기까지 양질의 콘텐츠에는 헌신과 열정, 시간이 필요합니다. 사이트의 한계에 직면 할 준비를 하고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귀하를 위해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훌륭한 콘텐츠는 나쁜 콘텐츠보다 최적화 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전체론적 접근 


강력한 SEO는 웹 사이트의 총합이며 한 부서 (또는 사람)와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어느 정도 고정 할 수는 있지만 사이트의 DNA에 엮일 때만 큼 좋지는 않습니다. SEO를 잘 구현한다는 것은 SEO 임원부터 작가, 개발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팀 구성원 간의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이 할 역할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검색 엔진 최적화의 세계에 대한 스매싱 가이드


현실적인 목표 설정 


메트릭 우선 순위 지정 


온라인 메트릭은 거의 무한합니다. 말 그대로. 그들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숫자는 유용하지만 주의하지 않으면 숫자가 당신이 아니라 전화를 걸게 됩니다. KPI가 개를 흔드는 꼬리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우선 순위가 무엇인지,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방법 및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한계를 파악하십시오.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은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Timeframes 


목표에 대한 시간 프레임이 없으면 목표는 의미가 없습니다. 그것이 전부이고 모든 것을 끝낼 필요는 없지만 (SEO는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자신에게 일할 날짜를 제공함으로써 목표를 정하고 자신이 하는 일을 재평가 할 준비가 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정을 정하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검색 데이터를 추적하고 분석하기 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매주 몇 분을 따로 떼어두면 6 개월에 걸쳐 멋지게 합산 됩니다.


Keyword Research 


이것은 표적 SEO에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순위를 매기고 자하는 키워드가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어떻게 타겟팅 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분야에서 인기 있는 검색어는 무엇입니까? 경쟁사의 순위는 무엇입니까? 귀하의 웹 사이트는 이미 순위가 좋은 이유와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Google Search Console을 사용하면 다른 키워드에 대한 페이지 순위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쟁 규모 확대 


인터넷은 큰 곳입니다. 특정 검색어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는 사람은 당신 만이 아닙니다. 경쟁이 치열하고 좋습니다. 웹 사이트가 스스로를 개선하도록 합니다. 경쟁 웹 사이트를 분석하고 그들이 잘하고 있는 것과 당신이 더 잘할 수 있는 것 또는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기록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검색어에 대한 최상의 결과로 검색자를 연결하기를 원합니다. 최고가 된다는 것은 다른 모든 사람보다 낫다는 뜻입니다.

목표 설정에 동료 참여 


SEO는 사이트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큰 주제이므로 야심 차지 만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할 때 동료를 참여 시키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모르는 사람은 누구나 알고 있으며, 모두가 함께 할 때 SEO 구현이 얼마나 원활해질 수 있는지 놀라실 것입니다.


환경 정의 


Mobile-First 


SEO의 대부분은 콘텐츠를 구성하는 방법과 모바일 장치 용으로 콘텐츠를 잘 구성하는 데 필요한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데스크톱보다 모바일 장치에서 검색합니다. 이러한 추세를 인식하여 Google은 2020 년 초에 완전히 모바일 우선으로 전환했습니다. 이는 웹 사이트의 모바일 버전이 크롤러가 보고 색인을 생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멋진 데스크톱 레이아웃은 훌륭하지만 웹과 마찬가지로 SEO는 이제 모바일 우선 세계입니다.

Google’s Monopoly 


좋든 나쁘든 검색은 현재 Google이라는 한 회사에서 독점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모바일 검색의 90 % 이상, 데스크톱의 70 % 이상을 처리하며 계속해서 공간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물론 Bing, Waibu, DuckDuckGo 등과 같은 다른 것들이 있지만 당분간 SEO는 Google 주변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생각만큼 정적이지 않은 더 넓은 지형을 주시하면서 상자를 체크하세요.


On-Page 


Quality Content 


그렇습니다, 여러분. 전 세계의 모든 SEO는 웹 사이트의 콘텐츠가 쓰레기인 경우에만 지금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잘 작동하는 나쁜 웹 사이트가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업데이트 할 때마다 점점 더 많은 웹 사이트가 제거됩니다. 양질의 콘텐츠는 어떤 모습입니까? 주제에 대한 수많은 기사가 있지만 여기에 목표로 삼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명확하고 독창적이며 적절하게 제공되고 잘 작성되고 접근 가능하며 정직합니다. 검색 엔진 (일반적으로)은 검색자를 고품질 결과로 연결하려고 합니다.

Meta Titles And Descriptions 


콩나물을 먹고, i를 교차하고 t에 점을 찍고 설명 메타 제목을 사용하십시오. 모든 웹 페이지에는 메타 제목과 메타 설명이 있어야 합니다. 제목은 사용자와 웹 크롤러 모두에게 페이지 내용을 알려야 합니다. 메타 설명은 순전히 브라우저의 이익을 위한 것입니다. 크롤러는 이를 보지 않습니다. 해당 페이지가 검색 결과에 표시 될 때를 나타내는 작은 설명이라고 생각하세요. 독자를 유인하십시오.


Metatags.io


Image Alt Text 


우울한 수의 웹 사이트는 이를 제대로 수행하지 않습니다. 아주 쉽고 도움이 됩니다. 웹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에는 이미지가 보여주는 내용을 설명하는 대체 텍스트가 있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크롤러는 시각적 콘텐츠를 이해하고 화면 판독기가 시각 장애가 있는 웹 브라우저가 볼 수 없는 내용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대체 텍스트는 이미지 검색 결과에 표시 될 가능성도 높여줍니다.


Internal Links 


몇 년 전 과학자들은 고대 로마 콘크리트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강해짐을 발견했습니다. 내부 링크는 SEO에서 유사한 현상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새 웹 사이트를 만들 때 사이트의 다른 관련 부분에 연결하면 견고한 기반이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하면 더 강해집니다. 내부 링크는 웹 사이트를 더 쉽게 탐색 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 크롤러에게 중요한 컨텍스트를 제공합니다. 각각은 사이트의 SEO를 조금 더 강력하게 만듭니다.


External Links 


일부 SEO 유형은 사람들을 자신의 사이트에서 멀어지게 하는 것을 싫어하는 '링크 주스'에 대해 약간 귀중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깔때기 아래로 밀어내는 데는 좋지만 매우 칙칙한 행동입니다. 독자들에게는 나쁘고 SEO에도 나쁘다. 당신이 무언가를 인용한다면, 그것에 연결하십시오. 누군가를 인용하면 출처를 링크하십시오. 출처를 인용하는 것은 101을 작성하는 것이며, 다시 말해서 자신의 콘텐츠에 대한 컨텍스트를 제공합니다. 검색 엔진이 귀하의 웹 사이트 유형과 귀하가 유지하는 회사의 유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본을 훑어보고 적절한 외부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lear Structure Markup 


이것은 매우 간단하고 매우 중요합니다. 메타 제목 및 설명이 페이지의 내용을 보여주는 것처럼 HTML 모범 사례를 따르면 페이지 구조를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듭니다. 올바른 위치에 올바른 태그를 사용하고 제목이 논리적으로 정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CSS를 제거하고 순수한 HTML로 페이지를 보는 것입니다. 구조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아직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Google의 무료 Lighthouse 평가는 이러한 종류의 문제를 파악하는 데 유용합니다.


Structured Data 


시맨틱 마크 업은 SEO 및 웹 디자인 전반에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콘텐츠 시스템을 읽을 수 있게 하여 보다 쉽게 ​​크롤링, 이해, 색인 생성 및 정교한 검색 결과로 반환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도움이 되는 플러그인이 많이 있거나 마크 업이 자신을 추가하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간단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Schema는 Google, Microsoft, Yahoo 및 기타 모두가 개발을 위해 협력하면서 검색 엔진을 위한 언어로 등장했습니다. 구조화 된 데이터에 대한 가이드는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Google Rich Result Tester


Sitemaps 


모든 웹 사이트에는 사이트 맵이 있어야 합니다. 웹 크롤러가 페이지를 구성하는 방법과 검색하려는 모든 콘텐츠를 찾을 수 있는 위치에 대한 궁극적 인 참조 지점입니다. 지도가 없는 지하철 시스템은 무엇일까요? 아니면 명확하게 표시된 섹션이 없는 도서관? 이렇게 하면 장기적으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므로 시간을 내어 올바르게 수행하십시오. 잘못 구성되고 매핑 되지 않은 웹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사람과 크롤러 모두가 탐색하는 데 불편합니다.


Descriptive, Logical URL Structure 


이것은 작지만 초기에 표준화 할 가치가 있습니다. 명확하고 간결한 URL 구조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사이트 구조와 페이지 콘텐츠를 모두 나타냅니다. 예 : www.mywebsite.com/book-reviews/catch-22-joseph-heller/는 www.mywebsite.com/js7gw788보다 훨씬 더 명확합니다. 하나는 사람과 알고리즘 모두에게 분명합니다. 다른 하나는 무작위로 뒤섞인 문자입니다. 시간을 내어 다양한 게시물 유형에 대한 형식을 정한 다음 고수하십시오.


Multimedia Content 


검색 엔진은 페이지가 빠르게 로드 된다면 다양한 페이지를 보고 싶어합니다. 관련 이미지, 오디오 클립 및 포함 된 비디오가 포함 된 블로그 게시물은 일반 텍스트 블로그 게시물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추가하기 위해 이러한 것들을 추가하지 말고 창의력을 발휘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인터넷입니다.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Assets Optimization 


현장에 있는 미디어 자산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최적화 하십시오. 이미지 파일 압축은 여기에서 가장 분명한 예이며 종종 간과 됩니다. 가족 휴가에서 찍은 2GB 사진은 사진 포트폴리오의 배너 이미지처럼 선명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너무 나빠서 로드 할만큼 오래 머 무르지 않을 것입니다. 모바일 우선 세계에서 초 고해상도 이미지는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미지를 압축하십시오. 스태거 CSS 롤아웃. 웹 사이트는 빨라야 합니다.


Off-Page 


HTTPs 


HTTPS (Hypertext Transfer Protocol Secure)는 사용자와 웹 사이트 간의 연결 보안을 향상시킵니다.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은 해당 정보가 없는 웹 사이트를 처벌합니다. HTTPS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웹 호스팅 공급자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가져 오거나 제공 업체를 변경합니다.

HTTP/2 Test Tool by Geekflare


Backlinks 


신뢰성은 SEO에서 큰 역할을 하며 백 링크는 신뢰의 주요 지표입니다. 평판이 좋으면 관련 사이트가 귀하의 사이트로 연결되므로 귀하의 분야에서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를 제대로 수행하려면 시간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아무도 당신에게 백 링크를 빚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얻어야 합니다. 벌다. 구매하지 마십시오. 백 링크 (댓글 섹션 스팸, 비용 지불 등)에 대한 Black Hat 접근 방식은 아무데도 얻지 못합니다. 검색 엔진이 문제를 일으키는 사이트를 포착하고 처벌한다면.


Backlink Gap by SEMrush


Testing And Monitoring 


Site Speed 


사이트가 라이브 되기 전까지는 사이트 속도를 확신 할 수 없습니다. PageSpeed ​​InsightsGTmetrix와 같은 속도 테스트 도구를 통해 사이트를 실행하세요. 검색 엔진은 빠른 웹 사이트를 좋아하고 느린 웹 사이트는 싫어합니다.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을 주시하십시오. 6 개월 전에 사이트가 빠르다고 해서 압축되지 않은 이미지를 다시 언로드 했기 때문에 지금은 빠르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Analytics 

장기적으로 SEO는 현장 변경에 관한 것만큼이나 모니터링에 관한 것입니다. 검색 분석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무료 도구가 있습니다. Google에는 Search Console (GDPR 친화적)과 Analytics (항상 GDPR 친화적인 것은 아님)가 있습니다. Microsoft에는 Bing 패널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Moz, SEMRushScreaming Frog와 같은 타사 의상이 있습니다. 이 체크리스트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 했듯이 숫자에 빠지지 마십시오. 필수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을 편하게 하고 우선 순위가 명확 해지면 거기에서 탐색하십시오.


Reports 


SEO 성과를 정기 보고서로 요약하면 진행 상황을 보다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매주, 매월 또는 분기별로 목표에 집중하고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과를 주시하면 문제를 해결하고 접근 방식을 사전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How to Create Relevant and Engaging SEO Reports by Moz


Quick Wins 


모든 사람이 웹 사이트의 SEO에 대한 전체 감사를 받을 시간이나 리소스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뒤쳐 져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음 팁은 특히 구현하기 쉽고 빠른 결과를 반환 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검색 성능을 주시 할 수 있습니다.


Basic Analytics 


SEO를 처음 접하는 경우 기본 분석을 시작하고 실행하는 것보다 더 좋은 시작 방법이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Google Search Console과 Google Analytics를 의미합니다. 둘 다 무료이며 사이트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실행하면 즉시 SEO 상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Purge Low Quality Content 


훌륭한 콘텐츠를 제작하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쓰레기 내용물을 삭제하는 데는 몇 초가 걸립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는 페이지의 합계입니다. 사이트에 '얇은'콘텐츠가 많으면 좋은 콘텐츠에 부담이 됩니다. 기존 콘텐츠를 살펴보고 원하는 기준에 맞는지 정직하게 평가하세요. '아니요'라고 답한 경우 삭제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SEO가 즉시 반송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따라 품질이 낮은 콘텐츠를 제거하는 것은 볼과 체인을 제거하는 것과 같을 수 있습니다.


Optimize Images 


웹 사이트 속도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미지를 적절하게 압축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전에 생각했던 것이 아니라면 일부 파일이 얼마나 큰 지에 대해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지루할 수 있지만 수행해야 하며 사이트 속도를 높이는 즉각적인 방법입니다. 그리고 그들 모두가 대체 텍스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