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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코딩 - 온라인 책

컨텐츠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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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thebookofshaders.com/

http://webglfundamentals.org/   WebGL을 기초부터.

http://webgl2fundamentals.org/  WebGL2 처음부터.

https://learnopengl.com/   현대 OpenGL을 배우기위한 광범위한 자습서 리소스.

http://www.scratchapixel.com/   처음부터 컴퓨터 그래픽을 배우십시오.

http://openframeworks.cc/ofBook/chapters/foreword.html   openFrameworks에 대한 공동 서적 / 가이드.

http://ogldev.atspace.co.uk/  Etay Meiri의 현대 OpenGL 튜토리얼 모음.

http://www.opengl-tutorial.org/  OpenGL 3.3 및 이후 버전 용 자습서 전용 사이트

https://open.gl/   OpenGL 사용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제공하는 안내서입니다.

http://pixelshaders.com/   대화형 그래픽 프로그래밍 소개.

http://openglbook.com/   온라인 서적 형식의 무료 OpenGL 프로그래밍 자습서.

http://graphicscodex.com/projects/projects/index.html  Morgan McGuire의 3D 전산 그래픽에 대한 책.

http://inconvergent.net/generative/  Anders Hoff의 예제와 파이썬 코드를 사용한 다양한 유기적 패턴 생성에 대한 참고 사항.

http://www.gabrielgambetta.com/computer-graphics-from-scratch/introduction.html  OpenGL 및 DirectX의 작동 방식을 알려주는 레이 트레이싱 및 래스터 화 교과서입니다.  

https://pomax.github.io/bezierinfo/  베지어 (Bézier) 일을 실제로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