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O란 무엇이며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SEO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의미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관련 검색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사이트를 개선하는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검색 결과에서 페이지의 가시성이 높을수록 관심을 끌고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을 비즈니스로 유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free", "organic", "natural" 또는 "earned" 결과라고도 하는 무료 결과를 보여줍니다.
    SEO의 중요성은 웹사이트에 대한 더 많은 트래픽을 확보하려는 기업의 열망에서 시작됩니다.
    사용자가 Google에서 처음 5개의 검색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기 때문에 검색 엔진보다 순위가 중요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이러한 검색이 더 확실하고 구체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Google의 세련된 검색 결과를 신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SEO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SEO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On-page SEO : 온페이지 또는 온사이트 SEO에는 웹사이트의 개별 페이지를 최적화하고 웹사이트의 순위를 높이고 유기적 트래픽을 얻기 위한 연습 전략이 포함됩니다.
    Off-page SEO : 이 프로세스는 또한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웹사이트의 위치를 ​​개선하기 위한 기술을 나타냅니다.
    Technical SEO : 기술 SEO는 크롤링 및 인덱싱을 위해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프로세스이며 검색 엔진이 번거롭지 않은 방식으로 웹사이트에 액세스, 크롤링, 해석 및 인덱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온페이지 최적화와 오프페이지 최적화를 설명하세요.
    온페이지 최적화는 페이지 코딩을 통해 최적화될 사이트를 규제하는 데 사용되는 반면, 오프페이지 최적화는 페이지 코딩에 의해 규제되지 않습니다.
  • 교차 연결이란 무엇입니까? 가교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교차 연결(Cross-linking)은 한 사이트를 다른 사이트로 연결하는 과정입니다. 검색과 관련된 콘텐츠가 포함된 참조 사이트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2개의 웹사이트 교차 링크(cross-linking)는 동일한 사람이 소유하지 않습니다.
    2방향 링크 또는 3방향 링크일 수 있습니다. 2방향 링크에서 사이트 A는 사이트 B로, 사이트 B는 사이트 A로 연결됩니다. 3방향 링크에서 사이트 A는 사이트 B로, 사이트 B는 사이트 C로, 사이트 C는 사이트 A로 연결됩니다.
  • 표준 문제란 무엇입니까?
    중복 콘텐츠가 있는 것 같을 때 정식 문제가 발생합니다.
    (Google은 중복 콘텐츠에 대해 벌점을 받습니다.) 동일한 웹페이지를 가리키는 URL의 버전이 다른 경우
    (예: http://exampleURL.com 및 http://www.exampleURL.com)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웹 크롤링이란 무엇입니까?
    웹 크롤링은 검색 엔진 봇이 인덱싱을 위해 웹사이트를 크롤링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스파이더 또는 스파이더 봇이라고 합니다.
    크롤러는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다른 페이지, 문서를 방문하고 인덱싱을 위해 정보를 웹 서버로 다시 가져옵니다.
    크롤러는 페이지를 방문하면 해당 페이지의 복사본을 만들고 색인에 URL을 추가합니다.
    더 많은 새로운 콘텐츠를 생성할수록 더 자주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크롤링됩니다.
  • SEO가 비즈니스에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SEO는 검색 결과를 공정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러한 결과를 조작하는 능력을 최대한 줄여 각 검색에 대해 표시되는 사이트가 거기에 있을 자격이 있기 때문에 거기에 있도록 합니다.
    노력과 방문자의 관심을 끄는 웹사이트는 높은 검색 엔진 순위와 상관 관계가 있으므로 사이트가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면 결과에 더 잘 나타날 수 있습니다.
  • SERP 란 무엇입니까?
    SERP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를 의미합니다. 검색 엔진에서 무엇이든 검색하면 모든 결과를 볼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SERP에는 PPC 목록과 유기농 목록이 포함됩니다. 목록은 키워드에 따라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 화이트햇(White Hat) SEO란?
    White Hat SEO는 웹사이트의 무결성을 유지하고 검색 엔진의 서비스 약관을 유지하면서 사이트의 SERP(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순위를 개선하기 위해 검색 엔진 서비스 약관 내에서 작업하는 것을 말합니다.
    White Hat SEO는 개인 또는 개인 그룹이 웹사이트 또는 웹사이트 그룹에 대한 검색 엔진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사용하는 책에 따른 윤리적, 기술적, 미적 관행의 집합입니다.
    White hat SEO는 평판이 좋은 회사의 SEO 모범 사례의 대부분을 설명합니다.
  • 블랙햇(Black Hat) SEO란?
    블랙햇 SEO는 검색 엔진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수단을 통해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 또는 페이지의 순위를 높이는 데 사용되는 일련의 관행을 나타냅니다.
    "black hat"라는 용어는 서부 영화에서 "bad guys"과 흰 모자를 쓴 "good guys"을 구별하기 위해 유래했습니다(흰 모자 SEO 참조).
    최근에는 컴퓨터 해커, 바이러스 제작자 및 컴퓨터로 비윤리적인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설명하는 데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 White Hat과 Black Hat SEO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Google의 가이드라인을 따르는 메소드 목록을 White Hat SEO라고 합니다.
    Google의 지침을 따르지 않는 방법 목록을 Black Hat SEO라고 합니다.
  • PBN이란 무엇입니까?
    비공개 블로그 네트워크는 삭제되거나 경매된 도메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웹사이트입니다.
    일부 블랙햇 SEO는 중요한 웹사이트에 연결하고 권한을 이전하기 위해 빌드합니다.
  • 링크 구축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요?
    Google은 검색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즉, Google은 특정 검색자 및 특정 시간에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결과를 결정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련성 외에도 Google은 신뢰성도 고려합니다. 따라서 검색 엔진은 다른 웹사이트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콘텐츠가 링크할 가치가 있고 따라서 외부에 링크되지 않은 웹사이트와 비교할 때 더 신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링크 구축은 검색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SEO 전문가가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시도하고 얻는 것입니다.
  • 백링크란 무엇입니까?
    백링크는 링크 구축에서 언급했듯이 외부 소스에서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라고 합니다.
  • 어떤 메타 태그가 중요합니까?
    SEO가 일반적인 관행이 된 이후 메타 태그가 변경되었지만 페이지 제목과 메타 설명이라는 두 가지가 여전히 중요합니다. 인터뷰 질문에 대답할 때 이것들을 고수하십시오.
    페이지 제목(때로는 SEO 제목이라고도 함)은 순위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검색 결과 페이지(SERP)에 표시되는 제목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Google에서 순위를 매기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사용해야 하지만 사용자가 클릭하기를 원할 정도로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메타 설명은 순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사용자가 검색 결과를 클릭하고 싶게 만들기 때문에 SERP에서도 역할을 합니다.
    또한 Google은 최근 메타 설명의 문자 길이 제한을 약 280~320자로 늘렸다는 점을 언급해야 합니다(아직 실제 제한에 대해 확신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음).
  • 온페이지와 오프페이지 SEO란 무엇입니까?
    On-page SEO : On-page SEO에는 웹페이지가 SERP 순위에 포함되도록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사이트 기술이 포함됩니다. On-page SEO는 독자와 검색 엔진 모두에게 콘텐츠의 관련성과 품질을 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google, yahoo와 같은 검색 엔진 최적화에서 bing on-page 최적화는 자연 검색 결과에 나열되는 웹 사이트 및 웹 페이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나타냅니다.

    Off-page SEO : Off-page SEO("오프사이트 SEO"라고도 함)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 내에서 귀하의 순위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귀하의 웹사이트 외부에서 수행되는 작업을 나타냅니다.
    Off-page SEO의 주요 의제는 관련성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백링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 SEO와 SEM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SEO는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약자이고 SEM은 Search Engine Marketing의 약자입니다. 둘의 가장 큰 차이점은 SEO는 무료이고 SEM은 유료라는 것입니다.
    SEM에는 클릭당 지불 광고와 구매하는 디스플레이 광고가 포함됩니다. 둘 사이의 주요 차이점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조화롭게 가장 잘 작동합니다.
  • 페이지 속도는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요?
    페이지 속도는 사이트의 콘텐츠가 사용자에게 로드되는 속도를 측정한 것입니다. 더 빨리 로드되는 페이지가 더 효율적이고 더 나은 페이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Google은 웹사이트 순위를 매길 때 페이지 속도도 고려합니다.

    페이지 속도에 영향을 미치거나 관련된 많은 요소:
    -, Page size
    -, Images, video, heavy files
    -, Excess code, Javascript
    -, Load time
    -, Time to First Byte (TTFB)
    -, Round Trip Time (RTT)
    -, Last Contentful Paint
  • 아웃바운드 링크(Outbound link)란 무엇입니까?
    다른 웹 페이지나 웹 사이트로 연결되는 웹 사이트의 모든 링크를 아웃바운드 링크라고 합니다.
    아웃바운드 링크(Outbound links)는 웹페이지의 관련성 신호를 확장하고 해당 링크가 권위 있는 사이트에서 온 경우 SEO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외부 링크라고도 합니다.
  • 페이지 순위란 무엇입니까?
    PageRank는 Google에서 사용하는 알고리즘 중 하나로, 웹 페이지의 관련성 또는 중요성을 결정하기 위해 페이지 순위를 제공합니다.
  • 키워드 난이도란?
    키워드 난이도 또는 경쟁은 키워드가 Google의 자연 검색 결과에서 순위를 매기기가 얼마나 어려운지를 정의합니다.
    키워드의 난이도는 콘텐츠 품질, 도메인 권한 및 페이지 권한과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 랜딩페이지란?
    웹 사이트 또는 웹 사이트의 특정 섹션에 대한 진입점 역할을 하는 웹 페이지입니다.
  • 롱테일(long-tail) 키워드란?
    롱테일 키워드는 검색 결과를 매우 구체적으로 만드는 세 단어 이상을 포함하는 구입니다.
    검색량은 상대적으로 낮지만 더 구체적이기 때문에 전환 가치가 더 높습니다.
  • 구글봇(Googlebot)이란?
    Googlebot은 Google에서 웹페이지의 색인을 생성하는 검색 봇으로 사용하는 웹 크롤러 소프트웨어입니다. Googlebot 크롤러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데스크탑 크롤러
    -, 모바일 크롤러
  • robots.txt는 무엇입니까?
    robots.txt는 웹 로봇(검색 엔진 로봇)에게 웹사이트의 페이지를 크롤링하는 방법에 대해 지시하는 텍스트 파일입니다.
    웹 사이트에 대한 크롤러 트래픽을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 XML 사이트맵이란 무엇입니까? 그것이 어떻게 중요합니까?
    XML(Extensible Markup Language) 사이트맵은 웹사이트의 URL 목록입니다.
    검색 엔진의 기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좋은 XML 사이트맵은 검색 엔진에 특정 웹사이트에 있는 페이지 수, 업데이트 빈도, 마지막으로 수정한 시간에 대해 알려주므로 검색 엔진이 웹사이트를 적절하게 인덱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리치 스니펫을 설명하세요.
    리치 스니펫은 자연 검색 결과 상단에 표시되는 추천 텍스트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스니펫은 클릭률이 더 높습니다.
    그들은 SEO의 일부가 아니지만 SERP에서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스니펫의 클릭률이 높아지면 검색 결과에서 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 키워드 형태소 분석을 설명하세요.
    키워드 형태소 분석은 검색어의 주요 키워드에서 새로운 키워드를 찾는 과정입니다.
    이것은 접두사, 접미사 또는 복수형을 추가하여 수행됩니다.
  • body content relevance이란 무엇입니까?
    본문 내용 관련성 또는 이미지가 아닌 텍스트는 웹 페이지에 이미지가 없는 텍스트를 나타냅니다.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얻는 데 도움이 되고 좋은 페이지 최적화를 보장합니다.
  • SEO에서 키워드를 사용하는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
    키워드는 하나의 단어이고 이러한 키워드의 조합으로 구문이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키워드 또는 구문은 검색 엔진에서 인터넷을 통해 주제를 채우는 데 사용됩니다.
    검색 엔진은 데이터베이스에 키워드를 저장하고 검색이 완료되면 가장 일치하는 키워드를 찾아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