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코리아뉴스(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강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와 고객 사이의 권리와 의무, 책임 등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유료강좌”(이하 “강좌”)란 웹학교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강좌 및 관련 텍스트를 말합니다.

 2.“프로그램”이란 회사에서 강좌회원에게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3.“고객”이란 강좌신청을 하여 강좌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이 약관은 이용자가 동의한 시점부터 상호간에 적용됩니다.

 2.이 약관은 회사가 서비스하는 웹사이트(365ok.co.kr 및 기타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시행일로부터 최소 1주일 전에 공지합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방법)

 1.서비스 이용 신청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약관에 대한 동의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신청 시 “동의함”을 선택함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2.고객은 강의신청후 결제를 완료한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결제를 완료한 후 정해진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결제 후 웹학교에서 제공하는 모든 동영상 강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5조 (환불 및 환불 방법)

 1.고객이 결제후 7일 이내에 1회 이상 로그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에 청약철회 요청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2.고객이 결제후 7일이 초과한 경우 로그인과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3.고객이 결제후 로그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기간과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4.결제대금의 환불은 '회사'가 환불을 승인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신용카드 결제취소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제6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고객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2.회사는 효율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의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적용하여 보호합니다. 

 3.고객의 구매내역, 판매가격, 결제수단 등의 정보를 보관 관리하며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일반적인 고객지원을 책임집니다. 

 4.강좌에 대한 고객의 문의 및 불만사항에 대해 1:1문의, 이메일, 전화 답변 등의 방법으로 실제 업무일 기준으로 최대 3일을 넘기지 않고 처리해야 합니다.

 

제7조 (면책 조항)

1.회사는 다음의 경우 배상 등의 책임이 없습니다. 

①전시, 사변, 천재지변, 화재, 침수, 건물 붕괴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②고객의 귀책사유에 해당하는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 

③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 부족으로 인한 경우 

④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⑤설비 보수, 교체, 정기 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 중단을 미리 공지한 경우 

2.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 부터 수반되는 잠재 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3.고객의 귀책사유로 고객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4.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 회사는 어떠한 지원도 하지 않으며 고객이 입은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이 없습니다. 

5.고객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고객은 고객의 저작권 위반, 보관 부실, 불법 복제, 소스 변형 등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컴퓨터 오류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컨텐츠의 상세 정보에 기재된 최적화된 환경 외의 프로그램이나 버전에서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분쟁의 조정 및 관할)

1.본 계약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내용이 불분명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 법령 및 상 관례에 따라 회사와 고객이 서로 협의하여 상호 호혜적 차원에서 결정합니다.

2.본 계약 내용에 대한 이의 발생 시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되, 분쟁이 발생할 경우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본 약관은 2020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